본문 바로가기

중국·홍콩·대만조기유학

산동만걸조양학교(중국최저학비)

 

산동치박시만걸조양학교 학교소개

 
만걸조양학교는 산동성 치박시 박산경제개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1년 4월에 설립, 2001년 9월 정식으로 학생모집을 시작하였다. 건축면적 16만 평방미터로 약 4000명 정도의 학생수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도서관, 예술관, 체육관, 수영장 등 모든 설비가 잘 갖추어져있고, 국가, 성, 시로부터 표창을 받은 우수교사들이 전체 80% 차지하고 있을만큼 우수한 교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유치원, 초등학교(5년제), 중학교(4년제), 고등부(3년제), 국제부, 미술부가 일체화된 현대식 기숙제 사립학교로, 2004년 기준, 대학입학률은 90.6%에 달하며, 2012년 기준 약 10명의 한국학생과 미국, 이탈리아, 러시아, 인도네시아에서 온 외국학생들이 재학 중이다. 
 
치박시소개: 치박시(면적 5938평방킬로미터, 도시인구 275만을 포함 총 인구 418만)는 산동성의 성정부의 소재지인 제남시와 110㎞이고 청도시와의 거리는250㎞이며 산동 반도도시들 중 네 개의 중심도시의 하나이다. 국무원이 허가한 산동반도개방구 도시 및 지방 입법권을 가진 비교적 큰 도시이고 국가 역사문화 유명도시, 중국 우수 관광도시이기도 하며, 또한 제나라 수도, 포송령(<요재지지>의 저자)의 고향, 축구의 고장, 도자기의 고장 등으로 유명하다. 
 
 

산동치박시만걸조양학교 교육과정

 
* 어학연수 
 
만걸조양학교에서는 어학연수반(예과반)을 개설하고 있으며, 중국어가 일정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학생들은 우선 어학연수부터 진행해야하며, 중국어수업과 더불어 원어민영어회화수업이 주 5시간 안배된다. (시간표참조) 
 
* 중국반수업
 
어학연수가 끝난 후 일정 수준의 중국어실력을 갖춘 학생들에 한해 중국반편입수업을 실시하며, 매 주 국제부에서 무료보충수업(수학, 영어 등) 을 실시한다. 
 

 

산동치박시만걸조양학교 학비안내

 
1년 약 800만원(중국최저학비)
 
 

산동치박시만걸조양학교 기타정보

 
* 현지 가디언이 없을 경우 따로 가디언 서비스를 제공한다. 
* 희망자에 한해 장기휴무기간동안 홈스테이를 제공한다. 
* 장기휴무 중 홈스테이혹은 명승고적 관람 등의 활동이 진행된다. 
 
 
 
더 많은 자료는 학교자료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중국/홍콩/대만전문 중국유학사

산동치박만걸조양학교

www.chinaeducenter.com

 

중국/홍콩/대만전문 중국유학사

산동치박만걸조양학교

www.chinaeducen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