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대학 영어수업과정

상해이공대학교 중영국제학부(Sino-British College) 중국대학 영어학위 취득과정

상해이공대학교 중영국제학부

 
무료수속
 
상해이공대학교 중영국제학부
 
영국명문대학 '리즈대학교', '쉐필드대학교' 등 영국대학 학위 취득
 
 
상해이공대학교 중영국제학부 학교소개
 
Sino-British College는 상해시정부의 지지를 얻어 상해이공대학교와 세계 일류급의 9개의 영국 대학교(The University of Bradford, The University of Huddersfield, Leeds Metropolitan University, The University of Leeds, Liverpool John Moores University, Manchester Metropolitan University, The University of Salford, Sheffield Hallam University, The University of Sheffield)가 공동 설립한 국제형학원이다. 
 
상해이공대학교 중영국제학부는 현재 1700명이 넘는 학생들이 재학 중에 있으며, 80개 국가의 지명있는 기업과 전략적 협의를 통하여 상해이공대학 중영국제학부 졸업생들의 취업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각 종 인턴쉽과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 주 4시간의 무료 중국어수업이 제공 된다. 
 
상해이공대학교 중영국제학부는 상해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생활이 매우 편리하다.
 
 
상해이공대학교 중영국제학부 입학조건
 
SBC 1학년 입학: IELTS 5.0 (or TOEFL 500)
SBC 2학년 입학: IELTS  6.0 (or TOEFL 550) 
 
영어공인성적이 준비가 안된 경우에는 학교 자체 영어 시험에 참가할 수 있다.
 
 
상해이공대학 중영국제학부 비용안내
 
학비 : 80,000위안/년
 
 
상해이공대학 중영국제학부 기숙사안내
 
2인실: 18,000위안/년(전기세, 수도세 등 비용 불포함) 
 
 
상해이공대학 중영국제학부 전공안내
 
Business Studies
Events Management
Electrical Electronic Engineering
Mechanical Engineering
 
위의 4+0 전공 외에도 1+3 혹은 2+2의 형태로 위의 영국 대학 외의 대학으로 진학이 가능하다.
 
 
상해이공대학교 중영국제학부 장학금 안내
 
일찍 신청하는 학생들 모두에게 지급되는 1만 위안의 조기신청장학금이 제공되며, 이 외에는 성적에 의거한 성적 우수 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금이 개설되어 있다.
 
 
 
상해이공대학교 중영국제학부의 최신 자료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