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대학 영어수업과정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 '트리플 크라운 인증'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 학교소개

 

중국유학사는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 지정 공식 에이전시로 수속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Xi'an Jiaotong-Liverpool University)는 중국교육부의 비준으로 시안교통대학교와 영국리버풀대학교가 2006년 합작하여 설립된 독립법인자격의 특색있는 신식국제대학이다. 중국에서 유일하게 2개 학위, 중국 대학 학위와 영국 대학 학위를 받는 중외합작대학이며,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는 '지상의 천국'이라 불리는 천년고성 중국 소주(쑤조우)에 위치하고 있다.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는 세계 명문 대학의 기준에 맞춰 교사들을 임용하고 있으며, 현재 700명이 넘는 교사 중 대다수가 외국계로 세계 명문 대학의 학위를 소지하고 있는 풍부한 교학과 연구 경험이 있는 교사진들로 구성되어 있다.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의 등록 학생 수는 영국리버풀대학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을 포함해 약 17,000천 명 정도로 중외합작대학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경영대학을 평가하는 기관 중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대표적인 3대 기관으로 미국의 Association to Advance Collegiate Schools of Business (AACSB), 영국의 Association of MBAs (AMBA), 유럽연합의 EFMD Quality Improvement System (EQUIS)이 있다.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는 위 세 기관의 인증을 모두 획득한 트리플 크라운 인증 대학 중 하나로 중국에서는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를 포함 총 11개 대학만이 트리플 크라운 인증을 받았다.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 학비안내

* 학비: 본과과정 88,000위안, 석사과정 120,000위안 부터~ 전공에 따라 다름(IMBA 24개월 32만 위안) 
* 학비보증금: 10,000위안
* 생활비:18,000-36,000위안 (학년)
* 숙소: 16,0000- 25,000위안 (학년)
* 교재비, 도서관 등 2000위안 + 학생카드 40위안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 본과과정 입학조건

 

고등학교 내신 + 영어공인성적

대학 학력으로 편입이 가능하다.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 장학금 안내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는 입학 성적에 따라 최대 학비의 50% 장학금 혜택이 제공되며, 조기 신청하는 학생들을 위한 8천 위안의 학비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 학교사진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 타이창캠퍼스 위치 및 사진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 타이창캠퍼스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 타이창캠퍼스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 타이창캠퍼스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 타이창캠퍼스

 

시안교통리버풀대학교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살피시기 바랍니다.
https://www.whychina.co.kr/uni-suzhou-xjtlu.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