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홍콩·대만생활유용정보

홍콩여행(홍콩빅토리아피크/오션파크/에버딘 등)


홍콩여행(홍콩빅토리아피크/오션파크/에버딘 등)


홍콩섬에서 가장 높은 산의 용의 등과 같이 생긴 산 허리에 위치한 빅토리아픽크는 항구의 장관과 도시의 전망을 제공하는 가장 훌륭한 관광지이다. 오후 늦게 정상에 도착한다면 항구와 구룡 그리고 픽크 아래 언덕의 눈부신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저녁까지 네온으로 장식된 스카이라인에 가슴까지 설레게 될 것이다. 또한 피크에서는 환상적인 오락과 식사, 쇼핑 등 많은 선택이 가능하다.


빅토리아피크에 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픽크트램을 이용하는 것으로, 이 케이블전차는 우거진 산등성이의 가파른 373m를 올라간다. 1888년부터 운행하고 있는 피크트램은, 소형자동차와 함께 픽크트램에 도달하는 가장 인기있는 교통수단이다. 정상쪽으로 올라갈 때는 오른쪽 앞쪽 자리에 앉아보라. 이 전망 좋은 좌석에서의 전경은 정말로 놀랍고 멋지다. 픽크타워와 픽크갤러리아에는 최첨단 가상 놀이기구, 픽크탐험 등과 같은 흥미진진한 실내오락거리 뿐 아니라 리플리의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의 불가사의하고 놀라운 전시품도 포함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담투소 밀랍인형전시관에서는 실제 인물과 똑같은 90개의 인형들 중에는 마이클잭슨과 아놀드슈왈츠제네거와 같은 유명연예인들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식사를 하는 것도 잊지마라.


카페 데코, 픽크 카페 그리고 마르쉐 등 구미를 당기는 다양한 선택있으며, 모든 레스토랑은 국제적인 메뉴와 뛰어난 전망으로 방문객을 감동하게 한다. 픽크는 몇 개의 산책로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픽크타워에서 오른쪽으로 돌아 루가드로드로 가면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는 아름다운 순환산책로가 있다.


더 높은 곳까지 올라가고자 한다면, 빅토리아픽크가든 방향의 마운트오스틴로드 위쪽으로 산책을 하십시오. 그리고 애버든쪽으로 내려가거나 오래된 픽크로드를 통해 센트럴로 돌아갈 수도 있다. 




홍콩여행(홍콩빅토리아피크/오션파크/에버딘 등)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whychina.co.kr/hk/tour.php